728x90
반응형
래퍼 양홍원 (25)이 최근 결혼식 없이 아빠가 되었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양홍원은 1999년생으로, 2017년 케이블 채널 엠넷의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래퍼'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고,
이후 2019년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에서는 준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양홍원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팬들아. 현주가 해냈어! 내 딸 양루아 축하해줘"라는 멘트와 함께 아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여기서 '현주'는 그와 오래 만난 여자친구라고 하는데요, 양홍원이 낸 노래 중엔 여자친구 이름 (현주)이 등장하는 곡도 있어 그의 여자친구 존재가 팬들에겐 그리 낯설지 않다고 합니다.
8년간 장기연애한 그의 여자친구는 '원현주'로, 브랜드 51percent, sleepyslip, 루루, 노이아고 등 편집숍 ‘무신사’에서 다양한 의류 업체와 작업한 모델이라고 합니다.
고등래퍼 출연 당시 학교폭력 가해자로 논란이 일었던 양홍원은 그간 악동 이미지로 각인되어 있었는데,
양홍원의 출산 소식이 알려진 뒤 온라인에선 "끝까지 책임지려는 자세 멋지다" "멋진 아빠"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양홍원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거나 혼인신고를 실제 했는지 등은 아직 알려진 게 없으나 최근 또 결혼식 없이 아들을 출산한 정우성과 는 사뭇 다른 반응입니다.
728x90
반응형